운동 시작했어요.
전에 새마을 휘트니스에서 워낙 저렴하게 ㅠㅠ
1년에 40만원 정도 내고 다니다가
새마을 휘트니스 강남역 정도 수준되는 을지로로 다니려니 1년 회원권 가격이 2배 이상이에요..

저의 헬스장 조건은..
* 회사에서 도보 5분 이내
* 샤워시설 (부스 8개 이상인지)
* 기구가 충분한지
* GX 프로그램
* 타 지점 가능한지(선택사항)

을지로 스포짐앤밀론은 GX프로그램이 잘 짜여져 있고 시설이 굉장히 깔끔해서 등록했어요.

줌바도 회원이 너무 많지않아 다행이에요.
화목 스피닝
월수금 줌바뛰면 될듯요ㅎㅎ

다른 것들은 좀 더 다녀보며 적어볼게요..
근처 헬스장에 비해 연령층이 젊어서 물이 좋다는데...기대되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