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패스트파이브 재계약 기념으로 글을 올립니다.

벌써 만 2년이라는 시간을 패스트파이브에서 보냈는데,, 시간이 정말 빠른거 같아요.

강남에서 1년 이제 을지로에서도 1년을 채웠군요. 

워낙 행사에 활발히 참여하는 편이라 여러지점 다니지만,, 아무래도 저는 을지로점이 좋은,,,을지로점 고슴도치,,?

 

지점에 대한 시설들은 직접 보시는게 가장 정확하니 생략하고

제가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을 어떻게 이용했는지에 대한 경험 위주로 오늘은 이야기 풀어볼까해요.

 

 

1) 우리 지점은 건물자체와 라운지가이 좋다
2) 2019년, 패스트파이브에서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가 좋았다.
3) 2020년, 나는 패스트파이브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싶다.

 

크게 이런 테마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1) 우리 지점은 라운지와 회의실이 좋다

먼저 제가 입주해있는 을지로 지점은 시그니쳐타워라는 보안, 주차 시설, 편의시설이 굉장히 잘 갖추어져 있는 건물에 있습니다. 대략 말씀드리면 구내식당(입주자 할인), 프린트 서비스, 무인 편의점(지하1층, 지상 17층), 하늘공원(흡연가능) 등의 편의시설들이 있어요. 주상복합처럼 건물 내에서 모든 걸 해결할 수 있어서 굉장히 효율적으로 업무에 몰입할 수 있어요.

 

그 중 을지로에서 제가 좋았던건 25인을 수용할 수 있는 이 대형 회의실입니다!

 

25인 수용가능한 세미나실 (워크숍 가능한 형태로 재배치)

제가 올해 강의가 전년대비 5배 이상 늘어나면서 가끔 워크숍 진행할 장소에 대한 문의가 있었는데요.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 세미나실을 추천드렸더니 힙지로의 명성다운 청계천이 보이는 공간이라며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외부 대관하면 이래저래 준비하는 시간도 미리 고려해야 하는데 저는 회의실과 사무공간을 오가며 굉장히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었어요.

다른 지점들에도 이제는 2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지만 을지로점의 높은 층고와 청계천이 보이는 뷰는 다른데서 보시기 어려우실 거예요!

뷰 실화,,?

을지로점 라운지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직원들이 잠시 쉬어갈 수 있는 푹신한 소파와 업무도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는 라운지 말해모해,,

패파네컷 때 재미로 찍었던 거긴 하지만,, 정말 이러고 자요,, 쿠션도,, 있어요!,,,아이,,포근,,해,,,

물론 하루종일 이러고 있는건 아니구요, 입주민들이 나가는 시간 때나 한참 졸릴 시간에 10~15분씩 다들 휴식을 취하고 다시 업무에 몰입한답니다. 적당히 쉬어줘야 일도 더 잘되는거 아시죠?

배고픈데 호옥시 지하까지 내려가는게 부담스럽다면 밴딩머신에서 계란, 샌드위치, 샐러드 등 바로 뽑아먹으면 되어요. 진짜 다급할 때에는 5분 쓰는 것도 고민될 때,, 그럴 때 밴딩머신에서 뙇

따수운 을지로 매니저님들!

한문장으로 정의해야해서 넣진 못했지만 우리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에서 여러모로 힘써주시는 매니저님들께도 이번 글에 빌어 감사를 표합니다. 항상 먼저 인사해주시고 필요한 거 있으면 적극 챙겨주시는 고마우신 분들~

 

2) 2019년, 패스트파이브에서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가 좋았다.

경우에는 커뮤니티 이벤트를 챙겨서 참여하려 하는 편인데요. 을지로점 커뮤니티 이벤트들은 입주자들과 을지로라는 지리적 특성을 살린 이벤트들을 기획해주신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제가 참여했던건 아래와 같이 소나무 분재 만들기, 포스트잇 다이어리 특강, 매니저님과 입주사들 간의 네트워킹 런치 정도가 있었는데요. (재즈나잇이나 다른 입주사와의 행사도 가고 싶었는데 ㅠ,, 출장이랑 겹쳐서 못간,, 또르륵)

저희 팀원들은 을지로 돌잔치나 각종 행사에 참여해서 필요한 선물도 받고 정도 나누는 시간을 보냈다고 해요.

 

그 중 특히 기억에 남는 건 

1. 을지로 지점이 퇴근 시간 기점으로 휑~해지는 특성을 고려해서 "점심"시간에 요가 클래스를 여는 것

2. 입주사들의 물건을 라운지에 소개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

3. 2번에 덧붙여서 이번에는 게이미피케이션 요소까지 접목해서 입주사의 로고를 라운지에서 찾아오면 선물을 증정하는 재치있는 이벤트들이 기억에 남습니다.

소나무 분재 만들기 : 부모님께서 좋아하셨어요

 

 

게이미피케이션 (로고찾아오기)를 접목시켰던 이벤트, 향도 좋았어요!

3) 2020년, 나는 패스트파이브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싶다.

갑분 제 얼굴,,? 패스트파이브에서 보낸 지난 2년 동안 제가 전년도보다 100% 이상 성과를 낼 수 있었던 이유는 패스트파이브라는 공간이 주는 편안함과 업무 효율 극대화를 지향한 공간 디자인, 또 다양한 사람들의 일하는 모습을 가까이서 볼 수 있지만 한국인의 문화적 특성을 고려한 이벤트와 매니저님들의 응대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벌써 3년 째 저희 회사가 패스트파이브와 함께 하려 하는 거겠죠?

지금까지 좋은 결과 만들어 낸 만큼 내년에도 급속도로 도약하는 패스트파이브처럼 저 또한 비약하고 싶습니다.

 

 

이래저래 저도 잘 정리하고 싶었는데 사진이 너무 많다보니 여러 사진 못담았어요. 그래도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의 핵심내용들은 여러분 충분히 잘 느껴지시죠?

 

혹시 패스트파이브 을지로점이 궁금하신 분들은 https://www.fastfive.co.kr/

홈페이지에서 투어를 신청하세요! 혹시 저를 만나게 되실지도,,,?

 

 

그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이 글 읽으시는 모든 분들 하는 일 다 잘되시길 바라겠습니다.

 

fi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