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제가 겨울 안식기를 맞이하면서 조금 여유가 생겨 12월부터 퀵커스 배송요원 서포터즈를 했었는데요!

오늘 두 달간의 막을 내리면서 후기를 들려드리려 합니다.

 

혹시나 부업이나 투잡, 사이드잡 관심있는 분,,

원할 때 용돈벌이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집중해서 봐주세요.

시간 없으신 분들은 아래 표 봐주세요. 

구분 퀵커스 카풀
이동수단 오토바이, 대중교통, 차량 차량
배달물품 / 대상 서류~케이크, 꽃, 도시락 등 사람
심적 부담 정도

중간

상당히 많음 (사람 바이 사람)
ROI

경로만 맞으면 시간 당 1.5만원 이상 가능

경로만 맞으면 시간 당 1.5만원 이상 가능
장점

- 배송시간 동안 자유

- 차량 커디션 중요하지 않음

- 자동차 없어도 가능, 신분증 인증 필요

성향만 맞으면 재미있게 갈 수 있다.

단점

물품 망가트리거나 지각할까봐 조마조마함

- 같이 타고 가야됨.

- 차량 컨디션 상당히 중요함 (평가항목)

- 자동차 등록증이랑 보험 등,, 서류 구비 필요

 

1. 퀵커스 - 스마트 퀵배송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여러분 아시는 퀵서비스인데요. 보통 퀵서비스하면 오토바이 많이 생각하시는데,,

퀵커스는 오토바이와 차량 중에 선택가능

원하는 시간에 맞춰 예약가능

하다는 부분에서 일반 퀵이 아니라 "스마트 퀵배송"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퀵커스의 장점은,,?

 

기존 퀵서비스와 달리 어플로 바로 예약할 수 있고요!

차량도 가능하다보니 손상되기 쉬운 물건들을 안전하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다는 게 최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제가 실제 배달하다보니 주로 수제 케이크 / 꽃다발 / 과일바구니5 ~ 10만원 선의 선물용도 물품이 많더라고요! 

퀵커스 배송요원 어플 실행화면

제가 어제 실제 배달한 3건, 보이시죠?

 

3. 배달료가,, 주유비 빼고 돈이 되나,,,?

아마 위 사진 보고 바로 이런 생각이 드셨을텐데요.

제가 총 8건을 배달하면서 느낀 바는 생각보다 쏠쏠하게 돈이 된다! 다만,,, 조건이 있습니다.

 

(1) 나의 이동 경로랑 겹쳤을 때 배달한다 = 돈이 됩니다.

집에서 회사 가는 경로가 겹쳤을 뿐이고 저는 40분가량 더 썼을 뿐인데 그날 14,000원을 벌었습니다!

막혀서 40분이었고 키로수는 8km 정도 예상보다 더 주행했어요,,!

최저시급이 8900원이라고 가정했을 때 40분 동안 1.5시간 가량일해야 될 돈을 번 거죠,,,

 

(2) 본업으로 하루종일 배달한다 = 경로를 잘 짜야 돈이 된다!

제가 어제 작정하고 하루 종일 배달해봤는데요, 저녁 5시께쯤 집 근처로 와야지,,, 생각만 하고

동선 생각 안하고 종일했더니만 글쎄,,,,8시간 가까이 배달을 했는데 5건을 했습니다. (중간에 1시간 30분가량 회사에서 쉬었음) 번 비용은 수수료 제하고 4.5만원 가량 되는데요,,,

최저 시급도 안되잖아! 하실텐데요,,, 그래서 제가 어제 다닌 경로들을 대략보니까,

잘만 설정했다면 3시간 내로 끝낼 수 있었는데 경로를 고려하지 않았더니 시간 대비 수입이 차이가 확연히 나더라고요..

 

(3) 기념일에 종일하면 일당 20만원도 가능하대요,,(소근소근)

 

또 비슷한 시간이 걸려도 제가 출발지까지 시간과 올라온 배달비용을 함께 고려해서 배달 잡으시면

저보다 1.5배는 더 버실 수 있어요!

아,,,3시간이면 될 걸,,, 하루종일 했다니,.,,,

 

4. 누가 퀵커스 배송요원을 하면 좋을까?

1) 평소 다양한 장소를 이동하시는 분 - 갈 때 / 올 때 한번씩 잡으면 하루에 3만원씩,, 20일이면 60만원이에요!

2) 시간이 불규칙하게 자유로우신 분들 - 하루에 2~3시간 정도씩만 투자해도 한달에 60만원!
특히 저는 차량있는 주부님들이나 낮 시간에 자유로우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내가 원할 때 자유롭게 할 수 있어요!

 

5. 퀵커스 배송요원,,, 꿀팁 있나요?

13:00~18:00 사이에 배달이 가장 많이 뜨는거 같아요!

강남권 많이 뜹니다. 강남권 차량 가지고 다니는 직장인 분이라면,, 강력추천합니다,,,

 

6. 퀵커스 배송요원을 하며 내가 얻은 것,,,

과일바구니 배달,, 귤팁을 받았습니다,,,

저는 평소 강의 나가면 강의료를 많으면 시간 당 40만원도 받지만

비수기 때에는 강의 없는 날이 더 많아서 경험삼아 해보고 싶었어요.

근데 케이크, 꽃, 과일바구니를 배달하다보니 내가 단순히 물건을 배달하는게 아니라

"이 사람에게 행복을 전하는 사람이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제로 받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셨고요,,,

배달 한 건을 끝내고 났을 때 생각보다 성취감이 컸습니다,,,!

 

또 여러 장소를 다니다보니 평소 몰랐던 수제 케이크집이나 떡집, 맛집 등을 자연스레 알게 되더라고요,,?

서울에 이렇게나 많은 상점들과 자영업자들이 있었다니,,, 이런 생각도 들고요!

가뜩이나 다양한 직업에 관심이 많던 저에겐 값으로 매길 수 없는 경험치가 생겼답니다. 

 

7. 마무리

경제적 자유를 모두가 원하는 시대지만, 실상 바로 돈이 보이는게 아니면 쉽사기 하기 어려운데요.

퀵커스는 적은 시간으로 자유롭게 투잡을 할 수 있다는 점,

또 물건을 배송하는 과정에서는 철저히 나의 시간이라는 점에서도 아주 매력이 있는 부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제 글을 읽어보시고 퀵커스 배송요원을 바로 시작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바로 시작해보세요! 

아이폰 ▼

https://apps.apple.com/kr/app/quickers-%ED%80%B5%EC%BB%A4%EC%8A%A4-%EB%B0%B0%EC%86%A1%EC%9B%90%EC%9A%A9/id1229131990

불러오는 중입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elivery.korea&hl=ko

 

퀵커스(Quickers) 배송원용 - 이동길에 수익창출 - Google Play 앱

주문자와 배송원을 바로 연결해주는 온라인 기반의 신개념 당일배송 서비스 배송요원용 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손쉽게 배송 업무를 받아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재택 알바, 투잡, 쓰리잡으로 자유롭게 활용 가능 이제 이동길에도 쏠쏠하게 수익을 창출해 보세요. ◈ 배송 주문 받기 : 배송 요청 리스트에서 본인이 수행 가능한 배송 건을 선택하고 배송을 시작하세요. ◈ 배송 업무 수행 : 배송 적용 버튼을 누르고 목적지까지

play.google.com

퀵커스로 퀵을 주문해보고 싶다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elivery.korea.client&hl=ko

 

퀵커스(Quickers) - 사용자용 - Google Play 앱

온라인 당일 배송 플랫폼 퀵커스의 사용자용 앱 입니다. 이제까지 전화 주문, 카톡 주문이 불편하셨다면 앱으로 바로 주문을 넣어 보세요. 주소지에 따라 바로 요금이 확인되며 배송 진행 상황을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류, 꽃다발, 케이크, 도시락 등 여러분의 소중한 물품을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맞춰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웹페이지 : http://www.quickers.co.kr/ 고객센터 : 1811-2982 이메일 : info

play.google.com

 

* 본 후기는 제가 직접 해보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