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글을 씁니다..

그간 놀고 일하느라 바빴어요.


10월도 바빠질테지만 아주 약간 여유있는 오늘을 틈타서 지난 여름 다녀왔던 스페인 바르셀로나 스냅사진 후기를 남겨볼게요.

일단 스페인에 한국인 관광객 유입이 꽃보다할배를 기점으로 엄청나게 늘기 시작하면서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세비야 등 스냅 업체들도 함께 수가 늘었답니다.


보통 바르셀로나, 세비야에서 많이 찍고 마드리드보다는 톨레도에서 많이 찍는 듯해요.

저는 기념으로 혼자 찍는 거였어요 ^^


인스타그램 통해서 스페인 스냅 사진 느낌, 보정 느낌, 위치, 이미 찍은 사람들의 표정 등..

여러가지를 보았어요.


몇군데 대표적인 곳이 있는데 제가 좋았던 곳은

1. 프로젝트미 (제가 찍은 곳) - 미니 싱글 스냅 : 원본 제공, 보정본 15장

http://www.projectme.co.kr/pages-about/

- 싱글 미니 스냅은 1시간 촬영에  15~17만원 정도

- 보통 2시간 이상 촬영을 권장하는게 카메라 앞에 서는게 어색한 사람들은 1시간 정도 찍어야 표정이나 몸이 좀 풀립니다.

저는 평소 사진찍히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프로필은 매년 찍어서 1시간 미니 스냅으로 했고 결론적으로는 잘한 선택이었어요.

- 예약금 5만원 정도 있었던 거 같아요.

- 작가님 재밌게 풀어주시고 1시간 미니 싱글 같지 않게 여러 스팟에서 스페인의 느낌을 잘 담아서 찍어주셨답니다. 저는 1시간 동안 거의 200장 정도 찍었네요.... 

- 커플로 가시면 보통 2시간 정도부터 시작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2. 개리포토 (인스타그램 연락)

- 여기는 예약했다가 작가님 사정으로 못갔어요.. 톨레도 언덕에서 찍는게 너무 환상적이더라고요. 다음에 또 스페인에 가게된다면 꼭 톨레도에서 사진을...

- 예약금 7만원 정도였고 20~30선에 2시간 기준이었어요. 프로젝트 미처럼 1시간 스냅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어요.


3. 현지 스냅

에어비앤비에서 현지 스냅이 많이 올라오는데 살면서 처음 스냅찍어보는 거고 결과물이 잘 안나와도 그냥 사진작가가 좋은 카메라로 찍어주는게 좋다라고 하시는 분들만 추천입니다.

- 그룹으로 같이 다니고 5~10만원 선인거 같아요. 좀 더 돈주고 찍는게 낫지 않을까요..하하... 무엇보다 스냅은 보정도 참 중요한데 현지 스냅은 보정 보통 잘 안해줘요..


그럼 제 보정본 보실까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스냅 촬영 시작하자마자 찍은 사진이에요.

목말라서 먹던 음료 들고 찍었어요 핳ㅎㅎ

제가 보정을 얼굴 너무 뾰족하게 말고 몸도 너무 마르게 보정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저는 저 답게 나온 사진이 좋아요 ㅎㅎ

조그마한 분수 앞에서...

스페인 바르셀로나 프로젝트미 스냅입니다..

엄청 예뻐보이지만 시궁창 냄새났어요 솔직히 ^^

밝게 웃는 모습이 나와서 넘 기분이 좋아요.

신발은 소다 신발인데 엄청 편한데 밑창이 자꾸 뜯어지더라고요^^ 17만원주고 샀는데 자꾸 그럴거니..신발아...

자세히 보시면 제 가방에 자물쇠 달려있어요. 감쪽같죠?ㅎㅎㅎㅎㅎㅎ

포트벨 항구 가는길에 찍은 스페인 바르셀로나 스냅입니다.

횡단보도 건너고 있어요 ㅎㅎㅎ

실제 자동차들 움직입니다. 왼쪽에 어떤 사람은 타고 있네요;


더 받았지만 짧게 보여드려요. 포트벨 항구에서 거의 막판에 찍었어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스냅 사진 리얼 후기입니다..


입국 얼마 남기지 않고 기존 업체가 안되어서 속상했는데 좋은 작가님 만나 즐겁게 진행했어요.

친절하고 결과물도 좋아서 추천 드립니다~


그럼 전 이만.. 종종 글 써보도록 할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