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오라카이호텔
위메프 힐링패키지
9만3천원(사우나 2인 무료)
투숙객 수영장 헬스장 무료
수영장 오후 9.30 입장마감
지하주차장
8시까지 자리여유 많지않음

송도에서 있었던 1박 2일 교육..
숙박 지원이 안됐지만 70키로 가까이되는 거리를 오가기에는 너무 피곤할 거 같아서 나에게 호캉스를 허락했다.

결론적으로는 피곤해서 들어오자마자 자고 또 자고 송도 오라키이 1층에 있는 써스티몽키가서 맥주랑 콥샐러드 먹으려했는데 그냥 룸서비스 시켜서 먹었다...

송도 오라카이 룸서비스
고르곤졸라치즈 수제버거
처음에 고르곤졸라치즈가 너무 조금이어서 추가로 더 달라고함.. 다른거 드시길..

송도 오라카이호텔 숙박 리뷰찾아보니 욕조가 없어서 사우나 결제했는데 욕조가 있어서 거품목욕 뿜뿜!
넘 신났다. 난 물이 너무 죠아...ㅎ

느즈막히 10시쯤 일어나니 할 게 없었다.
수영장이나 사우나 다 9시30분이면 입장마감이라 ㅠ..
아쉬운 마음에 헬스장가서 땀만 살짝 빼고왔다. 혼자서 운동하니 아무도 신경안쓰이고 좋음ㅎㅎ

다시 객실로 돌아와서..유료 미니바 스낵들.
칫솔도 어메니티에 포함되어 있었던거 같은데 ㅜ 별도 판매도 하나보다.

송도 오라카이호텔 어메니티 여기는 무료!
그냥 커피랑 티.. 그래도 호텔인데 둥글레 뭥미..ㅎㅎ라했는데 가격 떠올려보니 납득이 된다. 역삼에 있는 호텔들보다 저렴하니까..

룸 컨디션을 보여주고 싶은데 잠자느라 못찍었다 ㅠㅠ..

일반 스탠다드 룸보다 좀 더 넓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송도 갈 일 있을 때 하루쯤 머무는 건 추천한다. 더군다나 좀 더 지나면 야외 수영장도 개방하는데 수영장은 투숙객한정 무료니 이것저것 따져봐도 가격대비 잘놀고 쉴 수 있는 곳인듯~
코앞에 마트도 있고 좀 더 가면 아울렛있고.
....

춫추추천~~~~

열심히 일해서 또 어디론가 훌쩍 출장가고싶다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