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공부하는 것들

혹은 관심가는 것들은 언제나 나를 괴롭히고 즐겁게 하는 "인간"이다.


1. 타로

타로는 5월에 처음 강사님을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참 매력적이다.

누군가와 라포형성하는데에도 좋고 또 내 마음 읽기에도 유용하다.

감정들 중.. 특히 부정적인 감정에 대해 수용하고 처리하는 방법을 잘 몰랐는데 타로를 통해서 자꾸 내 마음을 보려고하고

내 슬픔의 원인을 알려고 노력하는 내 모습이 좋다. 내가 내 스스로 보는 타로는 아무래도 객관성이 떨어지긴 하지만.. 나름 의미가 있다.


오늘은 타로 과외(?)를 받기 시작했고 메이저카드 0~7번까지 공부했다.

6회 과외인 줄 알았는데 8시간 짜리 과외였다 ㅎㅎ;;


토요일에 한번 더 과외를 하면 마이너까지 모두 마치게 된다. 이전보다 더 정확하게 사람들의 마음을 읽어줘야지...


2. 사주

친구들과 사주카페에 가도 나는 보지 않았었는데 아기수첩에 적힌 출생시간을 알고 난 뒤로는 사주에 관심이 많다.

또 좋은 기회로 주변 사람들이 나의 사주에 대해 읽어주기도 하고... 해서 (무려 근 한달 간 3명이나) 조금씩 공부를 하고 있다.

아직 기초를 다지지 않아서 어렵다. 어깨넘어 배운 게 전부라 미숙하지만... 어떤 식으로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은 의미있다.

3. 교육 솔루션 개발

지금 기획하고 있는 내 기준 신선한 콘텐츠가 있다. 어떻게 크게 펼칠 수 있을 지 지속적으로 고민중이다.


용두사미 되지 말고 꾸준히 차곡차곡 쌓아나가야지...!




남은 3개월 동안 이루고 싶은 것들..!

1. 근육 탄탄 52kg 

운동을 쉬면서 부쩍 살이 붙었다.(겉으로 티는 잘 안나지만 나는 안다!) ㅜ


2. 맡은 프로젝트 잘 마치는 것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ㅎ


3. 새로운 관

다시 떠나야 하는 시기다. 잘 준비하자...


4. 마음의 안정

자꾸 돌아보고 스스로 채우는 연습..! 꾸준히!




계속 계속 글을 써야한다. 결국 지금을 버틸 수 있는 양분은 과거의 나

더 공망했던 시기의 나


어느 누구도 채워도 빈 느낌일 것이다. 그러니 이왕이면 값진 것으로 채우는게 낫다..!

오늘 2포스팅 통해서 주말에 올리지 않은 포스팅까지 다 올렸음!



+ Recent posts